대회 D-60 추진상황보고회에 앞서 후원금 1억 전달

이번 후원은 구미상공회의소와 구미시체육회의 자발적인 참여로 시작되어, 구미시 관내 기업들과 협력해 이뤄졌으며 후원금 전달식은 28일 구미시청 회의실에서 열린 ‘구미아시아육상경기선수권대회 D-60 추진상황보고회’에 앞서 진행됐다.
전달식에는 ㈜원바이오젠 김원일 대표이사, 구미시체육회 윤상훈 회장, 조직위원회 위원장인 김장호 구미시장 및 구미시청 실국장들이 참석한 자리에서 진행됐으며, 이번 후원을 통해 ㈜원바이오젠은 국내 스포츠 발전과 국제 대회의 성공적이 운영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고자 하는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시 한번 강조했다.
㈜원바이오젠 관계자는 “2025 구미아시아육상경기선수권대회는 대한민국의 스포츠 위상을 높이는 중요한 국제대회”라며 “이번 후원이 대회의 성공적인 개최와 선수들의 우수한 경기력 발휘에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했다.
윤상훈 구미시체육회은 “이번 후원은 대회의 성공적인 개최에 큰 힘이 될 것”이라며 “(주)원바이오젠의 따뜻한 관심과 지원에 깊이 감사 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2025년 아시아육상선수권대회는 아시아 최고 육상선수들이 참여하는 대회로, 구미시는 이를 통해 스포츠 중심 도시로서의 위상을 강화하고 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원바이오젠과 구미시체육회는 지역 스포츠 발전을 위한 협력을 지속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경북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경북도민일보는 한국언론진흥재단의 디지털 뉴스콘텐츠 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
▶ 디지털 뉴스콘텐츠 이용규칙 보기
▶ 디지털 뉴스콘텐츠 이용규칙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