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네이버스 경북서부지역후원회, 국내외 아동 꿈응원 캠페인 진행
2022-04-19 김형식기자
굿네이버스 경북서부지역후원회 위원인 곡정강 든든한의원 원장, 구점범 경상북도학부모연합회장, 김영란 이레약국 대표, 김용현 동아유치원 이사장, 오상구 SM환경산업 대표, 위창효 위가푸드 대표, 이상덕 태성콘텍 대표, 이재경 안동대학교 교수, 임춘기 ㈜금호테크닉스 대표, 임채규 ㈜참사랑 대표, 정연모 영진사이버대학교 교수, 정주경 강남종합정비 대표 등은 국내외 후원 중인 아동들의 꿈을 응원하기 위해 자필 응원메시지를 남겼다.
굿네이버스 지역후원회는 굿네이버스 국내외 사업에 대한 후원·홍보·자문 및 나눔문화 확산을 위한 역할을 수행하는 후원자들의 자발적인 모임이자 전국 네트워크다. 이웃사랑 실천을 통해 긍정적인 변화를 꿈꾸는 지역 후원자들이 모인 굿네이버스 경북서부지역후원회는 지속적인 후원 및 봉사 참여 등 국내외 사업들을 지원하며 한국뿐만 아니라 전 세계의 나눔 문화 확산에 기여하고 있다.
13명의 위원으로 구성된 경북서부지역후원회는 지난해 지역 내 저소득 가정에 한약을 지원하기 위해 12,000,000원을 후원하고 국내 아동의 꿈 지원을 위해 2,500,000원을 기부하는 등 국내 위기가정아동지원사업 및 해외 식수위생지원사업, 보건의료지원사업, 해외교육지원사업에 총 23,220,000원을 후원하였다.
한민희 굿네이버스 경북서부지부장은 “코로나19로 모두가 힘든 가운데 국내외 아이들을 위해 나눔에 참여해주신 지역후원회 위원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굿네이버스 경북서부지부는 위원님들과 함께 아이들이 더 나은 환경에서 건강한 세계시민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