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역력·기력 보충, 영주장날 쇼핑몰이 ‘딱!’

市, 여름맞이 고객 사은 이벤트 인삼·사과·한우 등 지역 우수 농축특산품 최대 87% 할인전

2022-07-11     이희원기자
영주시 영주장날 쇼핑몰이 11일부터 오는 30일까지 ‘여름 맞이 고객 사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여름 맞이 이벤트는 올 여름 예년보다 무더위가 일찍 찾아오면서 폭염과 장마, 코로나19 재유행으로 몸과 마음이 지친 고객들의 면역력 증진을 위해 기획됐다.

이번 행사는 △영주시 우수 농축특산품 최대 87% 할인전 △4000원 할인쿠폰 지급 △상반기 우수 고객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돼 국내 최고 수준의 품질을 자랑하는 영주 농축특산품(인삼, 사과, 한우 등)을 저렴하게 만나볼 수 있다. 이어 “영주장날 농축특산물로 지속되는 무더위로 떨어진 여름철 기력을 보충하고 면역력을 증진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박수경(여·30·경기도 용인시)씨는 “청정지역 영주에서 생산되는 농·특산물을 온라인으로 구매를 할 수 있게 돼 가족들 식단이 건강하진 것 같다”고 했다.

“특히 농 특산물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어서 종종 이용하고 있으며 홈페이지 또한 가시성이 좋아 쇼핑하기 편해 지인들에게도 추천하고 있다”며 쇼핑몰 이용 소감을 전했다.

김덕조 유통지원과장은 “이번 행사는 올해 상반기 매출 22억의 매출이라는 성과에 힘입어 영주장날을 사랑해 주신 고객들의 큰 성원에 보답하고자 준비했다”라고 했다.

한편 ‘쇼핑몰’은 소백산 청정지역에서 생산한 사과, 인삼, 한우 등 영주지역의 농축특산물을 판매하는 지역 대표 쇼핑몰로서 믿을 수 있는 고품질의 제품을 생산하는 112개의 업체에서 2489종의 상품을 판매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