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G왜관새마을금고, 석적읍에 이웃돕기 성금 300만원 전달

2023-12-28     박명규기자
MG왜관새마을금고는 28일 석적읍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희망 2024 나눔 캠페인’의 일환으로 성금 300만 원을 전달했다.

12월 1일부터 다음 해 1월 31일까지 총 62일간 진행되는 희망 나눔 캠페인에, 작년에 이어 올해도 기부한 MG왜관새마을금고는 매년 꾸준히 이웃돕기 성금을 기부하여 지역사회 복지 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전달받은 성금은 사랑의 열매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하여 긴급복지지원, 지역 특화사업 등 저소득층 주민들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해 쓰일 예정이다.

김종철 MG왜관새마을금고 이사장은 ‘고물가·고금리 기조가 지속되는 어려운 경제 상황에서도 지역에 환원하고 있는 수익금이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하며, 나눔과 봉사를 꾸준히 실천해 칠곡군민들에게 사랑받는 금융기관이 되겠다’라고 말했다.

박정규 석적읍장은 ‘차가운 한파의 날씨를 녹이는 따뜻한 사랑의 성금을 기탁해 주신 왜관새마을금고 김종철 이사장을 비롯한 관계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MG왜관새마을금고는 매년 장학금 지원사업, 소외계층 지원, 희망 나눔 캠페인, 집수리 봉사활동, 좀 도리 운동(쌀 지원사업) 등 다양한 사회환원사업으로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강화하고 지속 가능한 금융기관으로의 성장을 모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