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걸, 10집 활동 성료 "행복했다…팬들에 위로 받아"
2024-09-09 뉴스1
오마이걸은 지난 8일 SBS ‘인기가요’를 끝으로 미니 10집 앨범 ‘드리미 레저넌스’(Dreamy Resonance)의 공식 활동을 마쳤다.
지난 8월 26일 미니 10집 앨범 ‘드리미 레저넌스’를 발매한 오마이걸은 타이틀 곡 ‘클래지파이드’(Classified)로 1년 1개월만에 활동에 나서며 많은 주목을 받았다.
오마이걸의 전매특허라 할 수 있는 몽환을 콘셉트로 한 이번 앨범은 팬들의 큰 응원속에 활동을 진행했고, 타이틀 곡을 비롯한 수록 곡까지 음악적인 완성도와 다양성을 보여주며 호평을 받았다.
오마이걸의 미니 10집 앨범 타이틀 곡 ‘클래지파이드’는 클래식 음악에 기반을 둔 팝 댄스 곡으로, 나쁜 꿈을 꾸지 않게 밤새 소중한 사람을 지키는 인형이 된 이야기를 담아 팬들을 향한 소중한 마음을 전하는 곡이다. 몽환적인 음악과 절묘히 어우러진 안무, 멤버들의 물오른 비주얼까지 완벽한 무대로 케이팝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공식 활동을 성료한 오마이걸은 “이번 활동을 시작할 때 오마이걸이 건네는 위로를 받으셨으면 하는 마음으로 시작했었는데 오히려 저희가 위로와 힘을 많이 받았던 활동이 되었다”라며 “‘더 웃게 해줄게 더 오래 알고 싶어’라는 가사처럼 이번 활동으로 저희가 받은 힘만큼 응원해주신 팬 분들이 더 웃길 바라는 마음이다, 그리고 저희 오마이걸 멤버들도 모두 한마음으로 매 순간이 즐거웠고 행복한 활동이었다”고 소감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