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 발전 없이 대한민국 발전 없다”
  • 손경호기자
“경북 발전 없이 대한민국 발전 없다”
  • 손경호기자
  • 승인 2018.0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철우 경북도지사 후보, 시·군별 공약발표회 계속

[경북도민일보 = 손경호기자]  자유한국당 이철우 경북도지사 후보는 지난 25일 구미에서 도지사, 시장, 시·도의원 후보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첫 합동 공약설명회를 가진 데 이어 27일 영주, 28일 경산·포항, 29일 경주에서 합동 공약발표회를 이어가고 있다.
 합동 공약발표회에서는 단순히 해당 지역 공약발표에만 그치지 않고 군침이 도는 ‘깜짝 공약’도 포함돼 있어 유권자들의 이목을 선거판으로 끌어 들이고 있다.
 29일 경주시 용강동의 자유한국당 이철우 경북도지사 후보 사무실에서 이 후보를 비롯한 주낙영 경주시장 후보와 도의원 및 시의원 후보 등 자유한국당 공천자 전원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경주지역 공약발표회에서 주낙영 시장 후보는 “㈜이모술(의장 이재완)이 경주에 전기차 완성차공장을 설립하기로 했다”고 깜짝 발표했다.

 전기차 완성 공장이 들어서면 10만평 규모에 자동차 연간 25만대와 1만여명의 고용효과, 1만5천개의 일자리가 창출돼 경주지역 경제에 큰 활력을 불어 넣을 것으로 기대된다.
 전기차공장의 경주 유치를 위해 이날 오전 이철우 도지사 후보와 주낙영 시장 후보, ㈜이모술 이재완 의장 등 3인은 경주시내에서 회동, 이 의장으로부터 이같은 확답을 얻어낸 것으로 알려졌다.
 그동안 도지사 후보와 시장·군수·시의원 및 도의원 후보자들이 각개전투식 선거운동을 해 왔으나 선거일이 가까워지면서 팀플레이식으로 모드를 전환했다.
 이철우 경북도지사 후보는 29일 경주시 금장교 네거리에서 주낙영 경주시장 후보, 경주지역 도의원 및 시의원 후보들과 함께 출근길 시민들을 상대로 손을 흔들며 거리인사를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