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라던 바다' 이수현 "이동욱에게 상당한 벽 느껴, 완벽"
  • 뉴스1
'바라던 바다' 이수현 "이동욱에게 상당한 벽 느껴, 완벽"
  • 뉴스1
  • 승인 2021.06.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수 이수현이 ‘바라던 바다’ 첫 방송을 앞두고 관전 포인트와 소감을 전했다.

오는 29일 처음 방송되는 JTBC ‘바라던 바다’는 신비롭고 아름다운 바다가 보이는 라이브바에서 직접 선곡한 음악과 직접 만든 요리를 선보이는 스타들과 그 곳을 찾은 손님들의 이야기를 담은 힐링 예능 프로그램이다.

이수현은 윤종신, 온유와 함께 바를 찾는 손님들을 위한 멋진 라이브 공연을 펼친다. 특유의 아름다운 목소리와 톡톡 튀는 매력으로 손님들을 행복하게 했을 뿐만 아니라 팀의 막내이자 분위기 메이커로 프로그램의 활력소가 됐다는 후문이다.

이수현은 “‘비긴어게인’ 제작진이라서 믿고 시작했다”라며 깊은 신뢰를 드러냈다. 이수현은 앞서 송광종 PD가 연출한 ‘비긴어게인2’, ‘비긴어게인3’, ‘비긴어게인 코리아’를 통해 깊은 음악 세계를 여과 없이 드러낸바 있다.

또한 ‘바라던 바다’ 속 기억에 남는 장면에 대해 “정신없이 주방에서 일했던 시간들이 기억에 많이 남는다. 언제 또 멤버 언니, 오빠들과 이런 시간들을 보낼 수 있을까 싶어서 벌써 그립다”라며 멤버들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어 멤버들과의 호흡에 대해 질문하자 이동욱의 첫인상을 떠올리며 “이동욱 오빠에게 처음에는 상당히 벽이 느껴졌다. 하지만 알면 알수록 그 벽은 ‘완벽’이었다는 것을 알았다”라고 재치 있게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수현은 관전 포인트로 ‘멤버들 간의 우정과 호흡’을 꼽으며 “언니, 오빠들과 재밌게 일하고 노래했던 소중한 추억들이 잘 담겼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수현의 아름다운 목소리와 다채로운 매력을 확인 할 수 있는 ‘바라던 바다’는 오는 29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