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유, 4년 전 테슬라 주식 사서 장기보유…'개미는 오늘도 뚠뚠' 합류
  • 뉴스1
온유, 4년 전 테슬라 주식 사서 장기보유…'개미는 오늘도 뚠뚠' 합류
  • 뉴스1
  • 승인 2021.0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샤이니 온유가 이제껏 개미군단에 없던 ‘장기 투자’ 전문 개미라는 것을 예고해 등장에 기대감을 높인다.

14일 공개되는 카카오TV 예능 프로그램 ‘개미는 오늘도 뚠뚠’ 챕터 5 첫회에는 ‘뚠뚠 인베스트’ 투자회사를 차린 개미군단이 젊은 피, 온유 개미를 신입사원으로 맞이하는 모습이 공개된다.

온유는 용돈을 모아 주식 투자를 시작해 특정 종목에 장기투자 중이라고 밝혀, 등장 하자마자 개미군단과 멘토들의 마음을 단번에 사로잡을 예정. 또한 오늘 에피소드에서는 개미군단과 팀을 이뤄 ‘뚠뚠 인베스트’에서 주식 투자를 진행할 90년대생 일반인 투자자들의 면접 장면과 웃음 없이 볼 수 없는 저마다의 이색 투자 사연이 공개돼 눈길을 끌 예정이다.

온유는 4년 전 테슬라 주식을 사서 현재까지도 장기 보유하고 있다고 전하며, 남다른 성과를 올린 투자 성공담을 소개한다. 온유의 플러스 성공담에 개미군단은 눈을 반짝이며 자세한 투자 방식을 캐묻는가 하면, 김프로는 “여자 친구 있느냐? 나 딸이 있는데”라며 사심을 드러내 큰 웃음을 선사한다.

노홍철, 김종민 등 개미군단은 김프로에게 1년 넘게 같이 프로그램을 하면서 “왜 본인들한테는 딸 얘기를 하지 않았냐”고 진심으로 서운해 해 폭소를 전할 예정. 또 온유는 일본 활동을 할 당시, 특별한 이유로 “이 기업은 망할 일이 없겠구나!”라고 판단해, 장기 투자를 하게 됐다고 밝히는 등 본인만의 남다른 투자 소신을 소개해 관심을 집중 시킬 계획이다.

아이돌 대선배 온유의 등장에 미주 개미는 평소보다도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텐션으로 나홀로 러브라인을 꿈꾸는 등 물 오른 예능감으로 웃음을 더한다. 미주는 오랜만에 개미군단을 만난 가운데 다짜고짜 “종민씨, 저 좋아한다고 들었는데?”라며 들이대는 것도 잠시, 온유가 신입사원으로 등장하자 바로 종민은 물론 다른 개미군단에게 눈길도 주지 않은 채 온유에게만 얼굴을 붉히며 호감을 표시하는 등 엉망진창 러브라인을 예고, 챕터5 시작부터 큰 웃음을 선사한다.

또 ‘개미는 오늘도 뚠뚠’ 챕터5를 함께 할 90년대생 일반인 인턴 개미들의 면접 장면도 공개될 예정이다. 멘토 김프로는 투자 방법을 잘못 알고 있는 젊은 세대들의 투자 열풍에 안타까워하며 인터뷰 도중 개별 개인 면담을 진행하는 등 청년들의 현실 고민에 적극 공감해 눈길을 끌 예정.

면접에 참가한 90년대생 일반인 개미들 중에서 과연 누가 40:1의 경쟁률을 뚫고 챕터 5 인턴 개미로 함께할 수 있을지 14일 오후 5시 처음 공개되는 카카오TV ‘개미는 오늘도 뚠뚠’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개미는 오늘도 뚠뚠’은 초저금리 시대를 맞아 핫하게 떠오른 주식 투자를 현명하게 할 수 있도록 A부터 Z까지 짚어주는 본격 실전 주식 투자쇼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