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으뜸 ‘풍기인삼’ 명성 재확인
  • 이희원기자
전국 으뜸 ‘풍기인삼’ 명성 재확인
  • 이희원기자
  • 승인 2021.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 영주풍기인삼축제
라이브커머스 성황리 종료
온라인 판매실적 2700만원
누적조회수 9만7000회 기록
농·특산품 시청자에 ‘인기’
영주풍기인삼축제 라이브커머스 슬기로운 풍기인삼 릴레이콘서트 장면
2021온라인영주풍기인삼축제 라이브커머스 슬기로운 풍기인삼 릴레이콘서트가 지난 11일을 끝으로 대단원의 막을 내렸다.

누적 조회수 9만7000회, 총 판매실적 586건 2700여만원을 기록한 것으로 전해졌다.

이번 축제에서 풍기인삼 판매 활성화와 새로운 판로개척을 위해 중점 기획된 ‘슬기로운 풍기인삼 릴레이콘서트’는 인기 많은 트롯가수들의 공연과 함께 인삼홍보 및 판매가 진행되는 프로그램으로 인삼축제에서 처음으로 시행하는 ‘온라인’ 판매 행사다.

지난 3일 소백인삼시장을 시작으로 △4일 선비골인삼시장 △9일 풍기인삼시장 △10일 토종인삼시장 △11일 홍삼센터 인삼시장까지 차례로 풍기 대표 인삼시장 5곳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콘서트에는 박군, 마리아 등 인기 트롯가수들의 출연으로 다수의 시청자를 확보해 전국 으뜸을 자랑하는 풍기인삼의 홍보와 판매에 활력을 불어넣었다.

이번 라이브커머스에는 홍삼액, 인삼, 수삼, 홍삼농축액, 홍삼정과, 소백산 꿀 등 다양한 영주 농, 특산품을 판매해 시청자들의 수요를 만족시켰다.

한편 축제는 이달 17일까지 진행되며, 유튜브 ‘축제’에서 풍기기네스24시, 풍퀴즈온더블럭, 풍기인삼먹고하이킥, 인삼향‘풍기’네, 전국방방곡곡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축제 홈페이지(www.ginsengfestival.co.kr)에서 다양한 이벤트에 참가할 수 있고, 풍기인삼 온라인 쇼핑몰에서도 인삼제품 구입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