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물 부문 수상… 전지훈련 메카
문화도시 조성, 소통행정 등 만전
문화도시 조성, 소통행정 등 만전
창업경영포럼과 (사)한국기업평가원이 주최하고 소비자 저널 협동조합이 주관한 2022년 제6회 대한민국 소비자 평가 우수대상 시상식에서 신현국 문경시장이 인물 부문 ‘우수 대상’을 수상했다.
최근 시에 따르면 올해 6회째를 맞는 대한민국 소비자 평가 우수 대상은 국내 소비자들의 엄격한 평가와 통계자료 설문조사를 바탕으로 진정성 있는 소비자 고객서비스 활동과 소비자 중심의 사회 건설에 이바지한 인물 기관 단체 등에 수여하는 상이라고 밝혔다.
시는 신현국 문경시장 취임 후 특화된 관광산업의 초석 마련을 위해 항공테마파크 조성 업무협약과 패러글라이딩 활성화 업무협약 및 영상기반 조성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문화로 꽃피는 문화도시 조성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의 영화 및 공연을 제공해 시민들의 문화수준 향상 및 문화향유에 기여하고 있다.
신현국 문경시장의 긍정·실용·친절·스마일 소통의 YES 문경 실현을 위한 시민중심의 적극행정 구현을 위해 매주 수요일 ‘민원인의 날’을 운영하는 등 현장중심의 주민과의 소통 행정을 실천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신현국 문경시장은 “대한민국 소비자 평가 우수 대상을 수상한 것에 대하여 문경시민과 함께 매우 영광스럽게 생각하며 1%의 가능성도 포기하지 않는 긍정의 힘으로 더 나은 행정서비스 제공에 행정력을 집중하여 시민이 행복한 문경 만들기에 전력을 다하겠다”고 했다.
저작권자 © 경북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경북도민일보는 한국언론진흥재단의 디지털 뉴스콘텐츠 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
▶ 디지털 뉴스콘텐츠 이용규칙 보기
▶ 디지털 뉴스콘텐츠 이용규칙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