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 여미·아워플래닛과 협업
2023여름편 미식여행지 소개
2023여름편 미식여행지 소개
‘여행에미치다(여미)’는 다양한 SNS채널을 기반으로 여행정보와 후기, 최신여행트렌드 등의 콘텐츠를 제작하며 현재 약 40만명의 구독자와 120만 팔로워를 보유한 대한민국 대표 여행 커뮤니티다.
또한 아워플래닛은 100여 가지 지역 식재료를 이용, 50여 개의 새로운 레시피를 개발해 세상의 모든 맛과 그 안에 숨겨진 이야기를 찾아 소비자들과 공유하는 미식연구소다.
이번 마케팅 사업은 ‘밥상의 여정·울릉도로부터’라는 제목으로 지역 고유의 식재료가 다양한 울릉도를 2023년 여름편 미식 여행지를 소개한다.
밥상의 여정은 오프라인 프로그램을 중심으로 ‘맛있고, 가보고 싶은’ 울릉을 보여주기 위해 두 가지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서울 종로에 위치한 아워플래닛(푸드랩)에서 울릉의 신선한 식재료로 최고의 요리를 선보이는 ‘6코스의 파인다이닝’과 식재료의 원물을 경험하고 울릉도의 숨겨진 여행지까지 체험하는 ‘필드 트립’을 진행해 진정한 울릉의 맛과 멋을 보여준다는 계획이다.
남한권 울릉군수는 “여행하면 빠질 수 없는 지역 먹거리와 연계한 관광상품을 개발해 관광객 유치와 지역 경제 활성화에 힘쓸 것이며, 최신의 관광 경향과 마케팅 노하우를 보유한 여행에 미치다 팀과 아워플래닛팀이 협업해 아름다운 울릉을 더 효율적으로 알리는 좋은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경북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경북도민일보는 한국언론진흥재단의 디지털 뉴스콘텐츠 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
▶ 디지털 뉴스콘텐츠 이용규칙 보기
▶ 디지털 뉴스콘텐츠 이용규칙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