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달 1일까지 9일간
추가경정예산안 등 심사
경주시의회, 제250회 임시회 개회추가경정예산안 등 심사
다음달 1일까지 9일간
추가경정예산안 등 심사
경주시의회(의장 윤병길)는 23일부터 5월 1일까지 9일간 일정으로 제250회 임시회를 개회했다.
23일 제1차 본회의에서는 제250회 경주시의회 임시회 회기결정의건, 2020년도 제1회 추가경정예산(안) 제안 설명의 건, 예산결산특별위원회 구성 결의(안),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위원 선임의 건, 경주시 청년정책특별위원회 등 위원 추천의 건, 회의록 서명의원 선임의 건 등을 처리했다.
예결특위 위원장으로는 이철우 의원, 부위원장은 장복이 의원이, 위원으로는 김동해·박광호·이락우·주석호·한영태·김순옥·김태현·엄순섭·장동호 의원이 선임됐다.
30일까지 휴회기간 중에는 각 상임위원별로 조례안 및 일반안건 심사, 2020년도 제1회 추가경정예산 세입세출예산(안) 심사, 기타안건 처리 등 의정활동을 펼친다.
마지막 날인 5월 1일 제2차 본회의에서는 상임위원회 및 특별위원회에서 심의한 조례안 및 일반안건, 2020년도 제1회 추가경정예산(안) 심의, 2020년도 행정사무감사 계획서 승인의 건 등을 의결한다.
이번 임시회에 상정된 주요 안건은 한국지역진흥재단 지원 조례 폐지조례안, 경주동궁원 설치 및 운영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경주시 사무의 민간위탁 기본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등이다.
저작권자 © 경북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경북도민일보는 한국언론진흥재단의 디지털 뉴스콘텐츠 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
▶ 디지털 뉴스콘텐츠 이용규칙 보기
▶ 디지털 뉴스콘텐츠 이용규칙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