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양군·한농연 영양군연합회
축제 프로모션·품질관리 시행
서울 송파구 일원 등 홍보 행사
철저한 품질관리로 신뢰 확보
영양고추의 명품화와 신뢰 확보를 위해 민관이 협력을 강화한다. 축제 프로모션·품질관리 시행
서울 송파구 일원 등 홍보 행사
철저한 품질관리로 신뢰 확보
영양군과 (사)한국후계농업경영인영양군연합회(이하 (사)한농연영양군연합회))가 ‘2024 영양고추 H.O.T Festival’의 성공적인 추진을 위한 사전준비로 홍보 프로모션과 품질관리를 시행한다.
영양고추 H.O.T Festival 홍보프로모션은 전국 최고의 품질과 명성을 자랑하고 있는 영양고추의 우수성을 도시민들에게 사전 홍보함으로써 핫 페스티벌 행사의 품격을 더욱 높이기 위해 (사)한농연영양군연합회가 해마다 실시해 왔다.
핫페스티벌 행사 전 2회 가량 추진하는 프로모션은 지난 20일 서울시 송파구 일원에서 1차 프로모션을 진행했고 오는 27일 행사 전 2차로 시행한다.
사전 프로모션 홍보의 효과는 행사기간 중 소비자를 행사장으로 오게 하는 촉매역할을 한다. 이와 더불어 행사 전, 행사기간 중에 질 좋은 고추를 판매하기 위한 철저한 품질관리를 추진함으로써 영양고추의 명품화를 위해 영양군과 함께 해나가고 있다.
이번 행사의 신뢰도를 높이기 위해 엄격하게 추진되는 건고추 품질관리 교육은 최종 선정된 50여 부스 운영자를 대상으로 실시된다.
(사)한농연영양군연합회의 품질관리원이 직접 현장을 방문해 포장 전후 품목에 대한 품질 확인, 건조 원칙 준수 검수 등의 지도를 통해 품질관리확인서를 작성하고, 검수확인필증을 부착하며, 미검수 품목의 행사장 반입을 철저히 제한하는 등 행사의 품격을 높이기 위해 적극 나서고 있다.
남호장 (사)한농연영양군연합회장은 “앞으로도 영양고추 핫 페스티벌 행사의 품격을 높이기 위한 철저한 품질관리로 영양군 브랜드이미지 제고 및 농정발전을 위하여 적극적으로 발맞추어 가겠다”고 밝혔다.
오도창 영양군수는 “영양고추의 명품화와 신뢰도 확보를 위한 엄격한 품질관리는 매우 중요하고 농업인들이‘영양군 홍보대사’임을 잊지 말고 민관이 함께 노력하여 우리군 농특산물 판매촉진을 통해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겠다”고 했다.
저작권자 © 경북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경북도민일보는 한국언론진흥재단의 디지털 뉴스콘텐츠 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
▶ 디지털 뉴스콘텐츠 이용규칙 보기
▶ 디지털 뉴스콘텐츠 이용규칙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