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심이지X세븐적금 with 원지’
이벤트… 가입고객에 커피쿠폰
iM뱅크는 경쟁력 있는 금융 상품과 서비스 전개를 위한 방안으로 ‘진심이지 유니버스’를 전개하고 그 첫번째 주인공인 유튜버 원지와 함께한 스페셜 광고 영상 공개 및 ‘진심이지X세븐적금 with 원지’ 이벤트를 동시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이벤트… 가입고객에 커피쿠폰
‘진심이지 유니버스’ 첫번째 주인공인 여행 유튜버 원지가 등장한 스페셜 광고는 iM뱅크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됐다.
원지는 구독자수 97만명의 여행 유튜브 채널 ‘원지의하루’를 운영 중이며, 다양한 방송에서 활발히 활동 중인 대표 크리에이터 중 한명이다. iM뱅크 관계자는 “평소 자기만이 할 수 있는 것을 찾고, 모험을 꿈꾸고, 목표를 이루기 위해 진심을 다해 대중에게 사랑받고 있어 첫번째 주인공으로 발탁했다”는 배경을 설명했다.
10월말 공개된 영상은 당연히 여행에 진심일 것이라 예상되는 원지에게 ‘다른 OO에 진심이 생겼다’는 티저 형식의 예고편과 원지가 여행뿐 아니라 연애, 쇼핑, 취미, 재테크 등 다양한 관심 분야에 진심이 생겨 세븐적금을 시작한다는 내용을 담은 본편 등 총 2편으로 제작됐다.
영상 공개와 함께 실시중인 ‘진심이지X세븐적금 with 원지’ 이벤트는 다음 달 30일까지 iM뱅크 앱에서 세븐적금 가입을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스페셜 기프트가 포함된 원지의 진심이 보이는 클럽(팬미팅) 초대권 77명과 스타벅스 기프티콘(1000명)을 추첨 증정한다. 해당 영상에서는 각자의 진심을 이야기하는 댓글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하고 있다.
‘세븐적금’은 매주 자동이체로 납입하는 주 단위 7개월 만기 자유적금으로 영업점 방문 없이 간편하게 스마트폰으로 가입할 수 있다. 기본이자율 연 4.0%, 최고이자율 연 4.5%로, 가입 시 ‘나만의 저축목표’를 설정하고 만기에는 이를 달성한다는 점이 광고의 메시지와 일맥상통한다.
저작권자 © 경북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경북도민일보는 한국언론진흥재단의 디지털 뉴스콘텐츠 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
▶ 디지털 뉴스콘텐츠 이용규칙 보기
▶ 디지털 뉴스콘텐츠 이용규칙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