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청소년재단, 청소년사업 활성화 앞장 “올바른 여가문화 형성·복지 증진”
  • 모용복선임기자
포항청소년재단, 청소년사업 활성화 앞장 “올바른 여가문화 형성·복지 증진”
  • 모용복선임기자
  • 승인 2022.06.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걸스카우트 경북연맹 포항지구와 업무협약 체결
‘청소년 e-스포츠 대회’ 매년 지속적으로 후원 등 합의
김영숙(오른쪽에서 네번째) 한국걸스카우트 경북연맹 포항지구 회장과 윤영란(오른쪽에서 세번째) 포항시청소년재단 상임이사가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있다.
포항시청소년재단은 지난 18일 한국걸스카우트 경북연맹 포항지구와 지역 청소년사업 활성화를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포항지역 청소년들의 올바른 여가문화 형성 및 복지 증진 활성화를 위해 상호유기적인 협력체계를 구축해 청소년들이 건강한 사회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추진됐다.

이날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청소년들의 새로운 여가문화로 자리 잡고 있는 ‘청소년 e-스포츠 대회’에 대한 후원을 매년 지속적으로 하는 데 합의했다.

윤영란 상임이사와 김영숙 한국걸스카우트 경북연맹 포항지구 회장은 △지역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을 위한 후원·지원 네트워크 협력사업 추진 △기관 상호간의 발전과 우호 증진, 프로그램 등 사업 홍보 협조 △청소년들의 올바른 여가문화 형성 및 복지 증진 활성화 추진 등의 내용이 담긴 협약서에 서명했다.

김영숙 한국걸스카우트 경북연맹 포항지구 회장은 “청소년재단과 협력사업을 하게 돼 매우 기쁘고, 지역 청소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을 줄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돼 영광이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윤영란 포항시청소년재단 상임이사는 “지역 청소년들이 자신의 잠재력을 개발하고 세계변화를 주도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는 한국걸스카우트 경북연맹 포항지구의 지역사회 공헌 활동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 및 건전한 여가문화 형성에 대한 지원에 매진하겠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