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산업, 동대구역 센텀 화성파크드림 내집 방문행사
  • 김무진기자
화성산업, 동대구역 센텀 화성파크드림 내집 방문행사
  • 김무진기자
  • 승인 2024.02.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달 1일~3일까지 진행
‘동대구역 센텀 화성파크드림’ 조감도. 사진=화성산업 제공
대구 건설기업인 화성산업은 3월 1~3일 ‘동대구역 센텀 화성파크드림’ 내 집 방문 행사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화성산업은 이번 사전 입주 점검 행사 때 다양한 이벤트를 벌여 입주 예정자들에게 차별화한 기쁨과 추억을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우선 입주 고객만을 위해 신세계백화점 대구점 특별 바우처 12종을 제공한다. 새집에 필요한 가전, 가구, 침구 등 구매 시 최대 10% 상품권 증정 쿠폰, 삼성·LG전자 추가 할인 쿠폰, 백화점 멤버스바 음료 무료 제공, 8층 식당가(루앙스트리트) 1만원 할인권, 아쿠아리움 30% 할인권 등 라이프 스타일 편의 쿠폰 등으로 구성됐다.

또 화성산업과 ㈜신세계가 공동 출자해 운영 중인 라이프 스타일 플랫폼 ‘신세계 라이브’ 쇼핑 10% 쿠폰도 증정, 백화점을 찾지 않아도 온라인으로 편하게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했다.

지역 소상공인과 연계한 다채로운 문화 행사도 선보인다. 방문 행사 가족 고객을 대상으로 중구 봉산동 소재 ‘석주사진관’에서의 즉석 사진 촬영, 김광석 거리 유명 캐리커처 아티스트 ‘샨티’가 즉석 캐리커처(어떤 사건이나 사람의 모습에서 특징적 부분을 강조, 풍자해 묘사한 그림이나 글)를 그려준다. 아울러 중구 향촌동 소재 친환경 업사이클 공방 ‘클린아일랜드’은 화분 DIY(직접 만들기) 프로그램을 무료 진행한다.

지역 커피 브랜드인 ‘커피명가’는 커피와 음료를 준비한다. 블루리본 서베이에 6년 연속 선정된 ‘오월의 아침’은 대구 시그니처 디저트 선정 제품인 ‘황금은행빵’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입주민의 만족을 높일 계획이다.

화성산업 관계자는 “사전 점검 기간 중 방문 모든 고객들에게 새집 장만의 기쁨과 즐거움을 추억으로 간직하고 차별화한 고객서비스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지역 대표 기업으로 다양한 업종 간 협업 및 상생, 지역 경제 발전을 위한 노력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동대구역 센텀 화성파크드림은 대구 동구 신암동 139-69번지 일원에 지하 3층~지상 최고 15층, 총 1458가구 및 부대복리시설로 구성해 지어졌다. 공급 전용면적은 39㎡, 59㎡, 75㎡ 84㎡A, 84㎡B, 111㎡로 구성됐다.

이 단지는 신암재정비촉진지구 중에서도 가장 뛰어난 교통환경과 쾌적한 공원을 품은 입지를 자랑한다. 또 동대구 역세권을 중심으로 8000여 가구에 달하는 신흥주거타운으로 바뀔 신암재정비 촉진지구 내에서도 핫 플레이스로 손꼽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많이 본 뉴스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