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양군, 어려운 이웃돕기 기부행렬
  • 김영무기자
영양군, 어려운 이웃돕기 기부행렬
  • 김영무기자
  • 승인 2024.08.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노인회 184개 경로당 회원·(주)진솔루션 등 성금 기부
대한 노인회 이명희 국장 남명진 청기면 노인회 분회장 안재범 노인회 군 지회장 오도창 군수 권종순 영양읍 노인회 분회장 김창래 입암면 노인회 분회장(왼쪽부터)

영양군의 수해복구와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단체와 기업체의 기부행렬이 이어지고 있다.

12일 대한노인회 영양군지회는 6개 읍면 184개 경로당 회원들이 우리 지역의 수해 복구와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자발적으로 성금한 1203만 원을 기부했다.

안재범 회장은 “지역의 어려운 일에 앞장서 함께해 준 노인회 회원들께 감사하며, 앞으로도 군민이 필요로 하는 일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노인회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했다.

노인회 지회는 매년 자발적으로 성금을 모금해 군인재육성장학회와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부하는 등 어려운 이웃을 위한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오고 있다. 또한 (주)진솔루션도 집중호우로 특별재난지역으로 선포된 입암면과 청기면의 수해민 지원과 어려운 이웃을 위해 성금 2000만 원을 기부했다.

김준연 대표는 청기면 출신으로 “이번 집중호우로 큰 피해를 입은 고향의 어려운 주민들을 위해 보탬이 됐으면 하는 마음으로 기부했다”며 “집중호우로 피해를 입으신 분들께 깊은 위로를 전하며 빠른 복구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했다.

오도창 영양군수 대한노인회 안재범 지회장과 (주)진솔루션 김준연 대표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또한 수해 복구와 어려운 이웃의 일상 회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기부금은 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를 통해 지역의 사회적 약자 지원과 수해 피해 복구를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