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도천체육시설 축구장, 10억 투입해 FIFA 규격으로 새단장
풍각면복합체육시설 조성 공사·배드민턴 전용구장 건립 추진
풍각면복합체육시설 조성 공사·배드민턴 전용구장 건립 추진
군은 주민들의 건강 증진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스포츠 시설 확충에 힘쓰고 있다. 김하수 청도군수의 적극적인 지원 아래, 공공시설사업소는 2024년 주요 현안 사업을 추진하며 청도를 명실상부한 스포츠 도시로 만들어 가고 있다.
△청도천체육시설 축구장, 국제 규격으로 새단장 완료
청도천체육시설 축구장이 FIFA 규격에 맞춰 10억 원을 투입해 확장 및 인조잔디 교체 등 시설 개선을 마쳤다. 이번 개선으로 쾌적한 환경이 제공되며 외부 동호인 유치와 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풍각면복합체육시설 건립, 순조롭게 진행 중!
풍각면 복합체육시설 건립 공사가 순조롭게 진행 중이며 2025년 6월 준공을 목표로 다목적 체육관, 헬스장, 탁구장 등 다양한 시설이 들어설 예정이다. 시설 완공 후 주민 건강 증진과 지역 체육 발전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청도군배드민턴전용구장 건립, 착수
청도군은 배드민턴 동호인을 위한 전용 구장을 건립 중이며 2025년 8월 준공을 목표로 실내 코트 6면을 갖추게 된다. 이 시설은 군민 건강 증진과 여가 활동 활성화를 목표로 한다.
△빛나래상상마당 어린이놀이시설 조성, 지역 주민들의 쉼터 마련!
청도군은 어린이 놀이 공간 확충을 위해 32억 원을 투입해 빛나래상상마당을 조성 중이다. 이 시설은 어린이 물놀이터와 부대시설을 갖춘다. 완공 후 지역 어린이 시설을 보완하고 가족 단위 관광객 유입으로 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예정이다.
△청도군, 스포츠 도시로 거듭나다!
청도군은 스포츠 인프라 확충을 통해 주민 건강 증진과 삶의 질 향상에 힘쓰고 있으며 앞으로도 다양한 스포츠 시설을 마련해 활기 넘치는 도시를 만들어 갈 계획이다.
저작권자 © 경북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경북도민일보는 한국언론진흥재단의 디지털 뉴스콘텐츠 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
▶ 디지털 뉴스콘텐츠 이용규칙 보기
▶ 디지털 뉴스콘텐츠 이용규칙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