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텍 융합문명연구원 포항학연구센터와 공동 주관으로
19일 오후 2시 ‘포항의 길’ 주제로 인문학 강연·토크 콘서트
포항시는 포스텍 융합문명연구원 포항학연구센터와 공동 주관으로 오는 19일 오후 2시 포은중앙도서관 1층 어울마루에서 ‘서명숙·송호근의 인문학 토크 콘서트, 포항을 걷다’를 개최한다.19일 오후 2시 ‘포항의 길’ 주제로 인문학 강연·토크 콘서트
이번 강연은 박상준 포스텍 융합문명연구원장의 환영사로 그 막을 올리며, ‘포항의 길(글누림출판사, 2021)’의 대표 저자인 서명숙 제주올레 이사장과 특별기고 필자인 송호근 포스텍 인문사회학부 석좌교수를 초청해 ‘포항의 길’을 주제로 인문학 강연 및 토크 콘서트를 펼칠 예정이다.
강연 후에 이어지는 토크콘서트는 이재원 포항지역학연구회 대표와 서종숙 문화밥 대표가 패널로 함께 할 예정이며, 노승욱 포스텍 인문사회학부 교수가 진행을 맡는다.
자세한 내용은 포항시립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참여는 포항시립도서관 문화행사 신청코너를 통해 4일부터 신청할 수 있다.
포항시 관계자는 “포항을 대표하는 포항시와 포스텍의 공동주관으로 우리지역에 대해 알아보는 의미있는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시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경북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경북도민일보는 한국언론진흥재단의 디지털 뉴스콘텐츠 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
▶ 디지털 뉴스콘텐츠 이용규칙 보기
▶ 디지털 뉴스콘텐츠 이용규칙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