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뱅크, 반려동물 의학지식 강의 마련
  • 정혜윤기자
iM뱅크, 반려동물 의학지식 강의 마련
  • 정혜윤기자
  • 승인 2024.08.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1일 대구 침산동 제2본점서
경북대 동물병원 교수 초청
반려동물 문화교실 무료 진행
사진=iM뱅크 제공
iM뱅크는 반려동물 가구 고객들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오는 31일 침산동 제2본점에서 ‘반려동물 문화교실’을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 6월 경북대학교 동물병원, 림피드㈜와 체결한 ‘반려인 대상 각종 서비스 지원을 위한 협약’의 일환으로 진행된다. 경북대학교 동물병원 배슬기 교수의 ‘강아지 식이 알러지 검사, 꼭 필요할까요?’와 구윤회 교수의 ‘보호자가 알아야 할 응급처치와 심폐소생술’ 강의가 무료로 진행된다.

특히 당일 참석자 전원에게는 ㈜림피드의 ‘트러스티푸드 스페셜 패키지’와 ㈜온힐펫이 협찬하는 ‘메디테일 반려견 프리미엄 영양제’ 등 7만원 상당의 선물이 제공된다. 또 참석자 중 추첨을 통해 ‘경북대학교동물병원의 건강 기초검진권’을 5명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iM뱅크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이달 26일까지 사전 신청이 가능하며, 당첨 여부는 오는 28일 iM뱅크 앱 쿠폰함에서 확인할 수 있다.

iM뱅크는 관련 서비스의 일환으로 반려동물 가정 고객을 위한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지역 유일 거점 국립대 동물병원인 경북대학교 동물병원과 영양전문 수의사 및 IT전문가가 창업한 펫푸드 헬스케어 스타트업인 ㈜림피드와의 협업을 통해 전문적이고 유용한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이를 금융 상품인 ‘세븐적금’과 결합해 반려인들에게 재테크와 유용한 정보를 제공한다.

7개월간 주 단위 자동이체로 ‘작지만 큰 행복’을 추구하는 펀 세이빙 상품인 ‘세븐적금’은 최고 연 4.50%(세전, 7개월 기준, 월 최고 30만원까지 추가 입금 가능)의 상품이다. 현재 다음 달 6일까지 세븐적금 가입 시 펫캉스 지원금 및 강아지 간식을 추첨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iM뱅크 관계자는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다양한 상품과 제휴 혜택 제공으로 생활 금융 동반자가 되고자 하는 iM뱅크는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의 관심 분야를 양질의 정보와 결합한 금융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방안을 발굴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많이 본 뉴스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