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선 25% 국제선 최대 10%↓
출발 당일 수험표 등 원본 증빙
티웨이항공이 2025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르는 수험생들을 위한 항공권 할인 이벤트를 마련했다.출발 당일 수험표 등 원본 증빙
5일 티웨이항공에 따르면 내년 1월 31일까지 ‘2025 수능 시험 수험생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에선 국내선 25% 및 국제선 최대 10% 할인 혜택을 각각 준다.
할인 대상은 수능 시험을 치른 수험생 본인으로 한국 국적 및 국내 대학 진학 학생에게 적용한다. 탑승 기간은 성탄절과 연말 및 연초, 설 연휴 기간을 제외한 내년 2월 21일까지다.
국내선의 경우 일반 운임 왕복, 국제선은 스마트 운임 및 일반 운임 왕복 예매 때 할인 혜택을 적용한다. 또 △국내선 25% △유럽 10% △동북아(중화권) 7% △호주·괌·사이판 7% △몽골·중앙아시아 7% △일본 및 동남아 5% 할인을 각각 받을 수 있다.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에서 왕복 항공권 예약 때 탑승자 정보 입력에서 개인 신분 할인 ‘수험생 최대 25% 할인’을 선택하면 된다.
항공권 예약 후 출발 당일 공항 카운터에서 △2025년 수능 수험표 △대입 원서 접수증 △대입 지원서(수시 포함) 중 한 가지 원본 증빙이 필수다. 사진이나 복사본은 불가하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수험생들을 격려하고자 올해는 더욱 확대한 혜택으로 수험생 할인 프로모션을 선보인다”며 “수험생들이 새로운 시작을 앞두고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경북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경북도민일보는 한국언론진흥재단의 디지털 뉴스콘텐츠 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
▶ 디지털 뉴스콘텐츠 이용규칙 보기
▶ 디지털 뉴스콘텐츠 이용규칙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