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 내년 달력 ‘티웨이 블러썸’ 판매
  • 김무진기자
티웨이항공, 내년 달력 ‘티웨이 블러썸’ 판매
  • 김무진기자
  • 승인 2024.12.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럽 취항지 일러스트로 구성
이달까지 온라인서 구매 가능
판매금액 전액 취약층에 기부
티웨이항공 ‘티웨이 블러썸(TWAY BLOSSOM) 2025’ 내년 탁상 달력 이미지. 사진=티웨이항공 제공
티웨이항공은 내년 달력인 ‘티웨이 블러썸(TWAY BLOSSOM) 2025’를 출시, 판매 중이라고 4일 밝혔다.

내년 달력은 공모전을 통해 당선된 티웨이항공의 유럽 취항지 일러스트 13개로 구성됐다.

특히 탁상용 달력은 자연으로 되돌아가는 100% 종이로 만든 친환경 제품이다. 책상에 두고 사용하기 편한 크기에 필기가 가능한 두께감 있는 고급지와 튼튼한 삼각대로 제작된 것이 특징이다. 고급스러운 패키지는 선물용으로도 제격이다.

내년 티웨이항공 달력은 이달 31일까지 누구나 티웨이항공 온라인샵에서 구매할 수 있다. 달력 가격은 6000원이며, 판매 금액 전액은 세이브더칠드런을 통해 도움이 필요한 곳에 전액 기부할 예정이다.

달력에는 항공편 예약 때 사용할 수 있는 국제선 1만원, 국내선 5000원 항공권 할인 쿠폰도 포함돼 있다. 이 쿠폰은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의 마이페이지에서 쿠폰 번호 등록 후 사용 가능하다.

여기에다 총 10장의 골든티켓 행운을 잡을 수 있는 깜짝 이벤트도 마련했다. 티웨이항공 취항지 중 원하는 곳으로 떠날 수 있는 국제선 왕복 이코노미 클래스 항공권 당첨 기회가 달력 속에 숨겨져 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티웨이항공 고객들이 여행의 설렘을 느끼고, 또 좋은 일에 동참할 수 있도록 올해도 달력을 기획했다”며 “2025년 새해에도 항상 안전하고 즐거운 여행을 떠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많이 본 뉴스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