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정책자문위원회 위원 공개모집은 4개 분야(기획조정·행정복지·경제산업·건설도시)에 따른 시정 주요정책의 수립 및 방향 설정과 정책수행의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정책제안 및 자문역할을 담당할 총 11명을 모집하며 임기는 2년이다.
이에 따른 신청 자격은 19세 이상(성인)으로 대학교수, 연구원, 각계각층의 전문가를 비롯하여 시정발전을 위해 많은 관심과 열정이 있는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강영석 시장은 “상주시 발전을 위해 정책제안과 자문역할에 열과 성을 다해주신 제4기 정책자문위원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시민·전문가 등의 다양한 의견수렴으로 시민과 함께하는 공감행정을 실천하기 위한 상주시 정책자문위원회 위원 공개모집에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정책자문위원회 위원 지원희망자는 상주시 홈페이지(고시/공고란)를 통해 지원신청서 등 관련 서류를 확인할 수 있으며, 모집기간 내 신청서를 작성해 이메일(dorip7@korea.kr) 또는 우편·방문(경상북도 상주시 상산로 223, 상주시청 3층 기획예산실) 제출하면 된다. 위원 선발은 서류심사를 통해 상주시 시정조정위원회에서 최종 결정이 이뤄진다.
저작권자 © 경북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경북도민일보는 한국언론진흥재단의 디지털 뉴스콘텐츠 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
▶ 디지털 뉴스콘텐츠 이용규칙 보기
▶ 디지털 뉴스콘텐츠 이용규칙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