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베이스원은 16일~18일 공식 SNS에 미니 4집 ‘시네마 파라다이스’(CINEMA PARADISE/시네마 천국)의 SF 버전 콘셉트 포토를 업로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제로베이스원은 우주 공간을 배경으로 키치한 매력을 자랑하고 있다. 팝핑크와 퍼플 컬러가 조화를 이룬 가운데, 행성 모양의 오브제들이 등장해 신비로운 무드를 배가한다. 아홉 멤버는 실제 우주에 있는 듯한 액팅과 포즈로 콘셉트 몰입도를 높였다.
특히, 이번 SF 버전 콘셉트 포토는 타이틀곡 ‘굿 소 배드’(GOOD SO BAD) 속 노랫말인 ‘온 우주가 말해 / 그녀를 놓치지 마’라는 구간을 직관적으로 풀어냈다. 또 다양한 유닛 구성의 이미지를 통해 지난 1년여간 한층 견고해진 그룹의 관계성도 엿볼 수 있다.
이처럼 제로베이스원은 앞서 고통까지 감수하는 사랑의 양가적 감정을 그린 배드 버전에 이어 찬란한 청춘의 한 페이지를 장식하는 로맨스 버전, 또 우주에서 일어나는 판타지 로맨스를 키치하게 그린 SF 버전까지 ‘그럼에도 불구하고 놓치지 않을 사랑’이라는 메시지를 제로베이스원만의 방식으로 진정성 있게 풀어내며 컴백 열기를 달궜다.
미니 4집 ‘시네마 파라다이스’는 제로베이스원이 전작인 미니 3집 발매 이후 약 3개월 만에 선보이는 새 앨범이다. 영화와 연관된 티징 콘텐츠가 차례로 베일을 벗고 있는 가운데, 미니 3집의 타이틀곡 ‘필 더 팝’(Feel the POP)이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 멜론 핫 100에 재진입하는 등 컴백을 앞두고 제로베이스원에 대한 높은 관심이 고조되고 있다.
한편 제로베이스원의 미니 4집 ‘시네마 파라다이스’는 오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경북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경북도민일보는 한국언론진흥재단의 디지털 뉴스콘텐츠 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
▶ 디지털 뉴스콘텐츠 이용규칙 보기
▶ 디지털 뉴스콘텐츠 이용규칙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