규현, 亞 투어 가오슝 공연 성료…솔로 데뷔 10년 서사 집약
  • 뉴스1
규현, 亞 투어 가오슝 공연 성료…솔로 데뷔 10년 서사 집약
  • 뉴스1
  • 승인 2025.0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안테나
가수 규현이 팬들의 뜨거운 함성 속에 아시아 투어의 일환인 가오슝 공연을 성료했다.

규현은 지난 4일 대만 가오슝 뮤직 센터에서 솔로 데뷔 10주년 기념 아시아 투어 ‘컬러스 인 가오슝’(COLORS‘ IN KAOHSIUNG/ 이하 ’컬러스‘)을 개최하고 현지 팬들을 만났다.

이날 규현은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대표곡 ’리스타트‘(Restart)로 오프닝을 연 뒤, 지난해 11월 발매한 정규 ’컬러스‘(COLORS)의 수록곡 ’투게더‘(Together), ’기지개 (Journey)‘ 등으로 공연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가오슝 공연을 위해 준비한 커버 스테이지도 이어졌다. 규현은 현지 인기곡인 에릭 추(Eric Chou)의 ’언브레이커블 러브‘(Unbreakable Love) 무대에 이어 에릭 추, 831, 장리인의 곡을 메들리로 선보인 가운데, 팬들과 음악적 교감을 나누며 밀접하게 호흡했다.

캐럴 스테이지에서 객석을 찾아 팬들과 눈을 맞추며 따뜻한 겨울 감성을 선사한 규현은 드라마 OST와 슈퍼주니어 히트곡, 팬들이 선정한 규현표 발라드를 메들리로 선보이며 공연장을 함성으로 가득 채웠다. 앙코르 세션에서는 현지 팬들이 규현의 대표곡 ’광화문에서 (At Gwanghwamun)‘를 중국어 버전으로 가창하는 이벤트를 펼쳐 규현에게 감동의 순간을 선물했다.

이처럼 규현은 아시아 투어의 두 번째 개최지인 가오슝을 찾아 발라드, 댄스, 팝 등 다채로운 장르의 무대로 변화무쌍한 음악 팔레트를 펼쳐냈다. 특히 다양한 곡들로 데뷔 10년의 서사를 집약해 규현표 웰메이드 공연을 완성했다.

한편, 서울 3회 공연에 이어 가오슝 공연까지 성황리에 마무리한 규현은 오는 25일 홍콩을 시작으로 자카르타, 타이베이, 요코하마, 방콕, 마카오, 마닐라 등을 차례로 방문해 아시아 투어의 열기를 이어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