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하 4층~지상 41층 306세대
교통·문화·쇼핑·교육 등
죽전 일원 생활 인프라 우수
프리미엄 주거지로 손꼽혀
교통·문화·쇼핑·교육 등
죽전 일원 생활 인프라 우수
프리미엄 주거지로 손꼽혀
서대구역세권 종합개발사업과 대구시 신청사 이전 확정으로 와룡로를 따라 이어진 죽전네거리~본리네거리가 대구지역 부동산 시장의 핫 플레이스로 떠오른 가운데 미래가치 및 주거 만족도가 기대되는 또 하나의 아파트 단지가 들어선다.
8일 ㈜태왕에 따르면 이달 중 대구 달서구 본리동 1-4번지 일원에 지하 4층~지상 41층, 총 306가구 규모의 ‘죽전역 태왕아너스’를 분양한다.
죽전역 태왕아너스는 84㎡A 162가구, 84㎡B 68가구 및 오피스텔 84㎡OA 38실, 84㎡OB 38실 등 총 306가구로 구성된다.
죽전역 태왕아너스 일원은 서대구역세권 종합개발사업이 활발히 추진되는 데다 교통, 문화, 쇼핑, 교육 등 각종 생활 인프라가 우수해 대구지역에서도 주목받는 프리미엄 주거지로 손꼽힌다.
구체적으로는 우선 대구도시철도 2호선 죽전역이 도보 거리에 있는 데다 대구의 동서를 가로지르는 달구벌대로, 와룡로, 장기로와 남대구IC, 성서IC가 가까워 우수한 교통 편의성을 자랑한다.
또 도보 거리에 덕인초를 비롯해 새본리중, 효성중·여고, 대건중·고 등 교육 환경도 뛰어나다.
이마트 감삼점 및 홈플러스 성서점 등 다양한 상업시설이 인근에 위치하고 병원 및 금융시설도 풍부하다.
학산공원 및 두류공원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죽전역 태왕아너스’는 KT 인공지능(AI) 아파트 시스템을 도입, ‘스마트 아파트’로 지어진다. 스마트폰으로 가전기기 및 홈 사물인터넷(IoT) 시스템을 제어하고 인공지능 스피커를 통해 홈네트워크 제어, 지식 검색, 음악 감상 등 다양한 첨단 서비스를 이용 가능하다.
원패스 단말기만 지니고 있을 경우 지하주차장 차량 위치 확인, 동 출입구 자동문 열림, 1층 엘리베이터 호출이 가능한 ‘원 패스 시스템’ 등도 누릴 수 있다.
미세먼지 등 다양한 오염물질을 차단해 주는 ‘청정 시스템’이 도입돼 각 세대 현관에 설치된 에어샤워 청정기를 통해 부유 미세먼지 헤파필터로 제거하고, 브러쉬 청정기로 오염된 먼지가 실내로 유입되는 것을 막는다.
평면 설계에 있어서도 실용적이고 특화된 공간을 선보인다.
넉넉한 수납이 가능한 현관 워크인 클로젯, 다양한 생활용품을 넣을 수 있는 팬트리, 수납을 강화한 입식형 화장대가 있는 파우더룸, 시스템 가구가 설치된 워크 인 드레스룸 등 수납공간을 실용적으로 설계했다. 아울러 주방 옆에는 작은 서재, 미니 오피스 공간으로 활용할 수 있는 ‘오픈 데스크’ 공간이 들어선다.
‘죽전역 태왕아너스’ 모델하우스는 이달 중 문을 연다.
㈜태왕 관계자는 “프리미엄 주거지인 와룡로의 가장 중심에 위치한 ‘죽전역 태왕아너스’는 완벽한 정주 여건을 갖춘 데다 각종 개발사업으로 미래 가치까지 뛰어나다”며 “스마트 시스템과 특화 설계를 접목,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경북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경북도민일보는 한국언론진흥재단의 디지털 뉴스콘텐츠 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
▶ 디지털 뉴스콘텐츠 이용규칙 보기
▶ 디지털 뉴스콘텐츠 이용규칙 보기